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유심 구매했는데 셀프개통이 불가해요 유심은 어떻게 하나요?
유심을 구매하셨는데 셀프개통이 불가한 Case (미성년자, 외국인,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5G 요금제 등) 이실 경우, 상담원을 통한 온라인가입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 USIM번호 입력 란에서 유심보유에 체크 후 보유하고 계신 유심번호를 입력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개통이 가능합니다.
(리셋 되지 않은 기존 사용 유심 or 타사 망 유심 경우 유심개통이 불가 하며,타 kt 알뜰폰 유심도 개통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과 신규가입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신규가입은 kt M mobile에 새로운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이동은 기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 이동 시에는 kt M mobile로 개통이 완료됨과 동시에 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됩니다.
KT 엠모바일 - 해지는 언제 가능한가요?
의무이용기간 또는 의무약정기간이 없는 경우, 고객님이 원하시는 때에 언제든지 가입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선불요금제를 가입하신 분들의 경우, 가입을 해지하시면 요금 충전잔액이 모두 소멸됩니다.
KT 엠모바일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의 경우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월~일 09시 ~ 21시에 가능하며, 번호이동의 경우 월~토 10시 ~ 19시까지 가능합니다.(단, 번호이동 시 일요일/신정/설/추석 당일은 불가)
당일까지 셀프개통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취소됩니다(익일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엠모바일 -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모회선의 데이터를 자회선에 나누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데이터쉐어링 전용요금제로 자회선 개통할 경우에만 연결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부 조건은 아래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용조건
1. 모회선의 경우 다이렉트몰, 편의점, 알뜰폰허브 사이트를 통해 개통한 회선만 가능하며, 데이터 맘껏 10GB+/100분,데이터 맘껏 12GB+/100분 데이터 맘껏 15GB+/100분,데이터 맘껏 15GB+/100분(지니뮤직FREE),데이터 맘껏 15GB+/100분(Pay쿠폰 5000P),데이터 맘껏 15GB+/100분(기프티쇼 5000P),데이터 맘껏 15GB+/300분,데이터 맘껏 15GB+/300분(지니뮤직FREE),데이터 맘껏 15GB+/300분(Pay쿠폰 5000P),데이터 맘껏 15GB+/300분(기프티쇼 5000P),모두다 맘껏 12GB+,모두다 맘껏 11GB+,모두다 맘껏 100GB+(시즌),모두다 맘껏 100GB+(게임박스),구글플레이기프트(15GB+/100분) 구글플레이기프트(11GB+/통화맘껏),구글플레이기프트(100GB+/통화맘껏),모두다 맘껏 일5GB+(시즌),모두다 맘껏 11GB+(지니뮤직 FREE),모두다 맘껏 11GB+(기프티쇼 5000P),모두다 맘껏 11GB+(Pay쿠폰 5000P),모두다 맘껏 11GB++ 요금제를 이용하실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2. 자회선의 경우 데이터쉐어링 전용요금제로 가입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기존 타 요금제 사용 회선을 요금제 변경하는 방식으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3. 모회선은 기존에 가입된 회선을 요금제 변경하는 방식이 가능하지만, 자회선은 필히 데이터 쉐어링 전용요금제로 신규가입하시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자회선은 셀프개통이 불가합니다.)
4. 자회선을 번호이동으로 가입하셨을 경우,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은 불가합니다.
5. 자회선과 모회선은 동일명의여야 합니다.
6. 하나의 모회선에 자회선은 1회선까지만 결합 가능합니다.
7. 자회선 데이터는 모회선의 데이터 기본제공량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이를 모두 사용한 경우초과금액 없이 200kbps속도로 속도제어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8.자회선에서는 음성/문자 사용은 불가합니다. (문자 수신과 쉐어링 데이터 사용만 가능)
※기타 주의사항
1. 모회선 우수기변시 ▶ 결합해제 후 기변 가능합니다.
2. 모회선 일시정지시 ▶ 자회선 자동 정지 및 결합 해제 됩니다. 모회선 정지복구 후 쉐어링 재설정이 필요합니다.(180일 경과 시 이용중단 상태로 변경됨(재사용 불가)
3. 모회선 해지, 명의변경, 납부자변경 ▶ 자회선은 자동 정지 및 결합 해제 됩니다. (14일 이후 자회선은 자동으로 직권해지처리 됩니다.)
4. 해지복구 ▶ 모회선은 복구 가능하나 자회선은 해지복구 불가합니다.
5. 모회선 요금제 변경 ▶ 쉐어링 가능한 요금제 외로 변경할 경우 자회선은 자동정지 됩니다. (180일 경과 시 이용중단 상태로 변경됨(재사용 불가))
6. 자회선은 번호이동 해지가 불가하며 일반 해지만 가능합니다. (해지복구 불가 합니다.)
출처 KT M mobile(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모바일 요금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M모바일 - 유심개통 후 휴대폰에 장착했는데 인식이 안됩니다. (0) | 2022.10.09 |
---|---|
KT M모바일 - 약정없는 USIM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0) | 2022.10.06 |
KT M모바일 - kt M mobile 요금제에 가입하면, kt멤버십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0) | 2022.10.04 |
KT M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10.03 |
[SKT] T월드 이용안내 - 선불이동전화( PPS) 사용 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0) | 2022.10.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