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요금제

KT M모바일 - 약정없는 USIM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아니스s 2022. 10. 6.

KT 엠모바일 - 약정없는 USIM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네. 본 요금제는 의무약정기간이 없는 USIM단독개통 요금제 입니다.





KT 엠모바일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통이력 없는 단말의 경우 유심 장착 후 재부팅 2~3번 진행 시 사용 가능합니다. 재부팅 이후에도 이용이 되지 않으면 IMEI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개통이력 생성 후 이용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3사 통신사에서 출시된 단말의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 생성 필요 (단말기에서 IMEI 확인 방법 : 키패드 → *#06# 입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가입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가입일, 약정기간,할부금 등의 가입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가입정보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myinfoView.do





KT 엠모바일 - 웨어러블 단말기 셀프개통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유심 탈부착이 불가한 e-sim 모델은 지원하지 않으며, 유심 탈부착이 가능한 모델은 이용 가능하나 단말별 정확한 사용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된 ID로 로그인 후 추가 SMS인증하면 직접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가입정보변경 → 번호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numberView01.do

※ 단, 홈페이지에서 번호변경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 신청 / 개통 대리점 방문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본인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과 서비스 변경 신청서를 구비하여 고객센터로 번호변경 신청 (신청 후 구비서류 팩스발송 및 휴대폰인증 필요)

※ 서비스 변경 신청서는 '고객센터→고객지원→신청서식'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cs/reqFormList.do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이전 통신사는 번호이동이 완료 직전에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정산되지 않은 요금은 kt M mobile 청구서에 합산 되어 청구 됩니다.
 (단, 휴대폰 잔여 할부금이 남아 있는 경우, 할부금은 이전 통신사에서 청구 됩니다.) 



출처  KT M mobile(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