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다

엘지 유플러스 5G 태블릿 4GB + 데이터나눠쓰기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봅니다.(5G 요금제)

아니스s 2020. 2. 23.

엘지 U플러스 5G 태블릿 4GB + 데이터나눠쓰기 요금제는 5G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면 휴대폰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을 나눠 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 월정액 22,000원(부가세포함)

- 데이터 4GB제공.

- 저렴한 요금으로 5G 태블릿/스마트 기기를 즐길 수 있는 표준 요금제 입니다.
- 동일명의 5G 휴대폰의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 U+AR 월정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내용.

*지원금 약정과 선택 약정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5G 태블릿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특별 혜택 안내.

기본 콘텐츠 혜택.
U+AR 월정액
※ U+AR은 2020년 12월 31(목)일까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 및 메시지 이용 안내

수신과 발신을 지원하는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의 음성 및 메시지 기본 제공량은 없습니다.
-국내 음성통화는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이며 국내 영상통화는 부가세 포함 1초당 3.3원이 발생합니다.
-단문메시지와 장문메시지는 1건당 22원, 멀티메시지는 1건당 44원, 사진/그림/배경음악이 첨부된 멀티메시지는 1건당 220원, 동영상을 첨부한 멀티메시지는 1건당 440원이 발생합니다.
-모든 금액은 부가세 포함된 금액입니다.

데이터 이용 안내.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를 다 쓰면 이용하고 있는 5G 스마트폰 요금제의 쉐어링 데이터 제공량을 나눠 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단, 5G 청소년 요금제 및 LTE 스마트폰 요금제와는 쉐어링 결합이 불가합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와 5G 스마트폰 요금제의 쉐어링 데이터 제공량을 모두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됩니다.


고객이 원할 경우 데이터 사용 차단 해제를 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가입하여 데이터 차단 해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으로 데이터 나눠쓰는 조건.

5G 스마트폰 요금제와 동일한 가입자 명의 5G 태블릿을 이용하는 경우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단, 개인 명의만 가능하며 법인, 단체고객 등은 가입이 제한됩니다.


데이터가 기본 제공되는 요금제만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요금제는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없습니다.

 

5G 스마트폰 요금제가 별도 나눠쓰기/쉐어링 데이터를 제공하는 경우 나눠쓰기/쉐어링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나눠쓸 수 있습니다.

 

5G 스마트폰 요금제가 별도 나눠쓰기/쉐어링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기본 제공량 내에서 나눠쓸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해지 또는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없는 요금제로 변경, 일시 정지 90일 초과일 경우에는 기본 제공량 4GB만 쓸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없이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기본 제공량 4GB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휴대폰에서 명의가 동일한 태블릿/워치/스마트 기기 등을 최대 2대까지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나눠쓰기로 공유된 데이터로 음성통화, 영상통화와 다른 기기의 모뎀 역할, 테더링(데이터 함께쓰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 도중에 가입, 해지할 경우 데이터가 일할 계산되어 요금이 발생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