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전화] 통화기록이 삭제되었습니다. 복구할 수 있나요?
T전화의 통화기록은 제조사(기본 다이얼러) 전화 App의 통화기록을 그대로 연동하여 표시하고 있으므로, 별도의 기록 DB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통화기록 보관 정책은 제조사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하므로 제조사 서비스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SK텔레콤 [T전화] 통화 녹음이 상대방 목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녹음되지 않습니다.
단말에 선탑재 되지 않은 안드로이드 T전화를 사용하시는 경우
안드로이드 T전화가 미탑재 된 단말(ex. 해외/자급제) Android 6.0 이상 버전에서는 OS 정책(외부 App 녹음 미지원)으로 상대방의 목소리가 녹음되지 않거나 작게 녹음되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 경우 T 전화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본 탑재된 녹음 기능 이외 외부 App(3rd Party App) 녹음 권한 제한은 Android 6.0 이상에 대한 구글 정책의 공통 사항이므로 다른 외부 App에서 녹음 기능을 이용하실 때 반드시 확인 후 사용 바랍니다.
※ 단말기에 녹음 기능이 없을 때는 T전화에서도 통화 녹음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SK텔레콤 [T전화] 통화 녹음 파일 확인 및 삭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1) 통화 녹음 목록보기
ㄴ경로 : T메뉴 > 통화 자동 녹음 > [통화 녹음 목록] 또는 통화기록 더 보기(⋮) > [녹음 목록 보기]
자동 녹음 설정을 이용하면 모든 통화 또는 내가 지정한 사람과의 통화를 저장하고 녹음 app(또는 제조사‘음성녹음’ 폴더)에서 녹음파일을 실행하지 않고 ‘통화기록(또는 녹음 목록 보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ㄴ 경로 : T메뉴 > 통화 자동 녹음 설정 > 자동 녹음(기본 설정 ’OFF’)
2) 통화 녹음 삭제하기
저장공간 부족 알림 표시(켜짐)를 사용하면 저장 공간 부족 시 알림이 표시되고 특정 기간 이상 지난 파일들은 [오래된 녹음파일 삭제] 메뉴에서 관리(삭제) 할 수 있습니다.
※ 통화 녹음은 직접 삭제, 단말 초기화, 내부 저장소 손실 등 삭제 시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SK텔레콤 [T전화] T전화 통화 자동 녹음 파일은 단말기를 교체해도 백업되나요?
통화 녹음의 경우 T전화 서버에 저장되는 것이 아닌 단말 내부 저장소에 저장됩니다.
통화 녹음은 “공유”, “저장” 기능으로 문자, 이메일, PC 등으로 이동(복사)과 전달이 가능하며, 단말기 교체 또는 공장초기화 전에는 반드시 녹음파일 백업 진행이 필요합니다.
※ 통화 녹음은 직접 삭제, 단말 초기화, 내부 저장소 손실 등 삭제 시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T전화 ‘보이스피싱 신고 캠페인’으로 신고(수집) 된 파일은 T전화와 금융감독원이 공동으로 금융 사기 피해 예방 활용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수집 이용/개인 정보 제3자 제공 별도 동의 건에 한함)
※ 통화 녹음 공유 방법에 따라 발송 용량이 제한될 수 있으며 Wi-Fi 상태가 아닐 경우 통화 녹음 신고(업로드)에 필요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통화 녹음 기능은 안드로이드 T전화에서 지원되며, 일부 안드로이드 OS 버전에 따라 상대방 목소리가 녹음되지 않거나, 작게 녹음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통화 녹음 미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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