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앱에 정회원 로그인 후 요금제 변경 탭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및 앱에서 요금제 변경 시 일부 제약 조건이 있어 제약 조건에 해당 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제한 대상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 가능)
1 약정가입 고객님
2 대리점을 통해 유심 가입고객님
3 미성년자 및 법인 고객님
4 개통 후 사용 90일이내 고객님
5 이미 당월 내 요금제 변경을 하신 고객님
※ 제한 대상에 해당 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114 또는 1899-5000)를 통해 변경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farPricePlanView.do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셀프개통 불가 Case]
1. 단말결합 구매
2. 외국인
3. 미성년자
4. 데이터쉐어링 / 데이터전용 요금제
5. 타사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3개월 이내 회선
6. 90일 이내 이미 셀프개통으로 [신규가입]하신 경우 (번호이동 해당없음)
셀프개통이 불가하신 고객님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KT 엠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신 후, 해지 관련 구비서류를 팩스 or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입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위약금은 왜 청구되나요?
위약금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지며, 약정 기간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
최초 가입 시 단말기 공시지원금을 받아 약정기간 내 해지 시 사용하지 못한 기간 동안의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요금할인반환금]
기본할인이 제공되는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약정기간 내 해지시 할인금액의 일정 비율이 위약금으로 발생됩니다.
해지 시 위약금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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