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M-safer는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유료방송 등)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공통
소액결제 > 티빙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요청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공통
로밍 > 이용방법
현재 출시되고 있는 핸드폰 및 3G, LTE 모델은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상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 모바일 [알뜰폰]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공통 (0) | 2020.12.21 |
---|---|
LG [헬로모바일]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0) | 2020.12.15 |
LG [헬로모바일] 지로납부가 무엇인가요? (0) | 2020.12.14 |
hello mobile 알뜰폰 | 로밍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공통 (0) | 2020.12.10 |
hello mobile 알뜰폰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0) | 2020.12.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