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개인사업자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개인사업자 등록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Hello Mobile 알뜰폰] 스팸 ARS 차단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발신번호 식별번호로 표시되는 모든 음성전화에 대해 착신을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또는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Hello Mobile 알뜰폰] 현재 HD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HD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USIM 요금제 이용 시 모두 적용 되며, 별도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자동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단, USIM 3G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사용 불가)
■ 유의사항.
- HD보이스는 지원 단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이용 단말이 미지원 단말일 경우 HD보이스 미제공될 수 있음
※ HD보이스 지원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
- HD보이스 사용 가능 상태로 단말기가 출시가 되고 있어 별도 설정 없이 이용 가능.
'일상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 모바일 [알뜰폰] 기기변경 할때 번호도 변경해야하나요? 공통 (0) | 2020.12.21 |
---|---|
헬로 모바일 [알뜰폰]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공통 (0) | 2020.12.21 |
LG [헬로모바일]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공통 (0) | 2020.12.14 |
LG [헬로모바일] 지로납부가 무엇인가요? (0) | 2020.12.14 |
hello mobile 알뜰폰 | 로밍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공통 (0) | 2020.12.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