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다

Hello mobile [알뜰폰] 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공통

아니스s 2021. 1. 7.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현재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해지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사용 중에만 해지가 가능하며 정지 중에는 부가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일시 정지 복구 후 부가서비스 해지 진행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 APP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어플

고객님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헬로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어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3G/LTE 상태에서 접속 시 소량의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됩니다.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모바일고객센터]의 상세한 내용 및 확인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스마트폰의 경우 T 스팸 필터링 App 다운하여 추가 설정 가능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