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알뜰폰] [LTE 요금제] 기본제공량 초과하여 사용시 금액은 얼마인가요? S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LTE 요금제] 기본제공량 초과하여 사용시 금액은 얼마인가요? S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표준 : 음성 1.98원 (VAT 포함)/초 , 영상 3.3원 (VAT 포함)/초, 데이터 0.022원 (VAT 포함)/0.5KB , 문자 ( SMS 22원 (VAT 포함)/건 , LMS 33원 (VAT 포함)/건 , MMS멀티 110원 (VAT 포함)/건)

    기타 LTE : 음성 1.98원 (VAT 포함)/초 , 영상 3.3원 (VAT 포함)/초, 데이터 0.011원 (VAT 포함)/0.5KB , 문자 ( SMS 22원 (VAT 포함)/건 , LMS 33원 (VAT 포함)/건 , MMS멀티 110원 (VAT 포함)/건)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자녀요금 통보서비스 법정대리인의 전화번호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번호로 통보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아닙니다. 자녀요금통보 서비스를 해지 후 재가입을 통해 법정대리인의 변경된 번호를 재등록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direct..lghellovision.net) 내 메뉴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 주간시간(9시~17시)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 단,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 앱을 통해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번호 기준으로 자동결제가 부과 되지만 명의변경시 주민번호가 변경되기 때문에 소액결제 업체에서 자동 인증이 실패되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