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LGU+망

by 아니스s 2021. 1. 18.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Hello Mobile [알뜰폰] 데이터 로밍 상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GU+망
로밍 > 요금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상한을 적용하여 안심하고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 및 이용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로밍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 미납/분실/A/S 접수,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