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타통신사를 이용하시다가 월 중간에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 가입한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관련요금이 개통하신 익월에 청구됩니다.
1.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한 날까지)은 헬로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익월에 헬로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하게 됩니다.
2.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공통
요금제 > USIM 요금제
무약정 유심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약정 유심 요금제로 가입하셨을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어플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