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FAQ | 로밍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공통
로밍 > 요금
로밍계약사업자로 부터 통화내역을 받아, 정해져 있는 국가별 요금으로 헬로모바일이 부과하게 됩니다.
사업자에 따라 사용시간대, 환율에 따라 달라졌던 로밍요금이 이제는 분당 요금으로 고정된 금액이 부과됩니다.
이용 국가에서 발신 시 국제통화요금/로밍발신요금이 수신 시 로밍수신요금이 별도 부과됩니다.
요금명세서에는 ‘국제로밍(통화료/수수료)´ 가 합산되어 청구 요금 항목 아래 국제로밍 이용료로 청구되며,
또한 음성/영상/데이터/SMS등 이용 서비스 별 중분류가 삽입됩니다.
국가별 요금 확인은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전화하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무료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 유료 : LGU+망 : 1855-1140 /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
- 해외에서 고객센터 무료 :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FAQ | 소액결제 이용시 통신사 선택은 어떤걸로 하면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소액결제 이용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헬로모바일 FAQ | USIM(유심) 카드가 꼭 있어야 개통할 수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USIM)카드는 가입자 인증을 하는 카드로 반드시 유심카드가 장착 되어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 합니다.
헬로모바일 FAQ |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헬로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공 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단독 개통하여 소지하신 공단말기에 장착 후 이용 가능합니다.
- LGU+망 : 국내 기준 2014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 KT망/SKT망 : 국내 기준 20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개통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