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FAQ | 단말기자급제도로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따로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단말기자급제도 적용 가능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헬로모바일 이동통신 서비스 주파수 (WCDMA 2.1Ghz, LTE 1.8Ghz)를 지원하는 핸드폰
-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 캐리어락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핸드폰
- 단말기자급제도 미적용 단말 : 분실/ 도난핸드폰, 임대폰 등 특수목적 단말기가 아닌 핸드폰
헬로모바일 FAQ |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 로그아웃했다가 재로그인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하시고자 하는 업무처리 메뉴 하단에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FAQ | 지로납부가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우편으로 수령한 지로납부용지(OCR명세서)를 이용하여 금융기관에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 제도이며, 전국 모든 은행에서 납부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FAQ | 휴대폰 고장으로 A/S를 받고 싶습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단말기A/S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 센터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안내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5729
- 블랙베리 : 1800-7280
- 샤오미폰(아이나비) : 1577-424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