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FAQ |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FAQ |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헬로모바일 FAQ |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헬로모바일 FAQ |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3G/LTE 데이터(인터넷)에 대해서만 차단되며, WiFi망은 이용 가능합니다.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