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Hello mobile 알뜰폰 |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공통

by 아니스s 2021. 1. 30.
 

헬로모바일 FAQ |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공통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핸드폰을 소지하고 해당 핸드폰 A/S 센터로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FAQ |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헬로모바일 FAQ |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FAQ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