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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요금제

Hello mobile 알뜰폰 |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공통

by 아니스s 2021. 1. 30.
 

헬로모바일 FAQ |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아닙니다. 기기변경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을 수령하시고 개통요청을 하시면 2시간 이내 개통처리가 됩니다.


헬로모바일 FAQ |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헬로모바일 FAQ |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공통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FAQ | 휴대폰을 새로 구매했습니다. 휴대폰 이용방법이나 기능등이 알고 싶은데요, 어디에 문의하면 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단말기 제조사에서 이용방법과 기능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안내
- LG전자 :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스카이) : 02-6275-0702
- 화웨이 : 080-808-8888
- ZET : 1666-6016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5729
- 블랙베리 : 1800-7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