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FAQ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 앱을 통해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FAQ |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번호 기준으로 자동결제가 부과 되지만 명의변경시 주민번호가 변경되기 때문에 소액결제 업체에서 자동 인증이 실패되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FAQ | 번개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헬로모바일만의 특급 무료 배송서비스 입니다.
- 당일 배송 : 전일 17시 ~ 당일 9시까지 가입신청 시 당일 날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 내일 배송 : 당일 9시 ~ 17시까지 가입신청 시 다음날까지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 단, 해당 배송서비스 제공지역이 아니거나, 배송 전 접수 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 가입신청을 휴대폰으로 접수한 경우에는 번개배송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FAQ | 기기변경 / 번호변경 시 가입 된 부가서비스 유지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유지됩니다. 단, 특정 서비스들은 단말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 해지 또는 가입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FAQ | 최종 구매신청 완료 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고객님의 신속한 상품 수령을 위해서 ‘번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신청(온라인신청서)을 작성 완료한 시간을 기준으로 당일 또는 내일(익일) 배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제외)
- 당일 배송 : 전일 17시 ~ 당일 9시까지 가입신청 시 당일 날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 내일 배송 : 당일 9시 ~ 17시까지 가입신청 시 다음날까지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 단, 해당 배송서비스 제공지역이 아니거나, 배송 전 접수 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 가입신청을 휴대폰으로 접수한 경우에는 번개 배송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