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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ello mobile 알뜰폰 FAQ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핸드폰에서 114로 발신) 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LGU+망
    사이트/어플 > 기타

    주말 및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단, 평일 9~18시 외 시간은 정지(일시/분실) 및 통화품질 상담에 한하여 업무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말 : 토/일요일, 공휴일
    - 야간 : 평일 18시 ~ 익일 9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 수신자부담 전화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수신자부담 전화 차단은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1644-1739 ] 으로 전화하시면 1년 단위로 차단 설정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모바일(KT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