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은 어디로 반납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단말관리센터(1855-1062)로 문의하신 후, 다음 주소로 우체국택배를 통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8길 12 마제스타시티타워 지하1층 번개장터
* 사전 문의 없이 임의로 반품/반납하실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반품/반납되지 않으니 유의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가능한 요금제는 뭐예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최저가 LTE 요금제인 헬로LTE 17요금제에서부터 청소년이라면 청소년윙 19요금제도 가능하며, 통화 무제한에 데이터를 입맛대로 선택 가능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1.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 서류 및 단말반납 절차 등 안내 확인 후 해지서류 제출
2. 단말관리센터 문의 후 단말 반납 후 단말 점검 진행 완료 후 해지처리 진행
* 이 때, 렌탈하신 단말이 분실/도난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을 납부하신 이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 단말 반납만 진행 시에는 해지가 완료되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