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FAQ |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SKT망 1회 최대정지가능기간 90일)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3,850원(VAT 포함)이며, 단말기대금과 모바일 안심플랜 서비스(KT망)는 정지기본료와는 별도로 추가 청구됩니다.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Hello > 가입정보 >일시정지 신청/해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오른쪽 위 My Hello → 요금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요금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