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olleh WiFi 이용가능지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zone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WiFi zon 검색처 : 올레닷컴 >고객센터> 서비스이용안내>WiFi 이용안내>WiFi 설정안내 >olleh WiFi zone 찾기
-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되며, 지역 검색은 주소 정보 입력 또는 키워드 입력 형태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최대 3년으로 이 후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하도록 출력 요청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왕복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소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Hello mobile 알뜰폰 FAQ |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명의 변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 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처리
※ 단, 위 3가지 조건에 충족하나 최근 3개월 연속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변경 제한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 미납금 있을 경우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
- 양수인과 양도인의 동의가 녹취 진행되어야 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