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Hello mobile 알뜰폰 | 개명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by 아니스s 2021. 2. 24.
 

헬로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 개명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이름을 개명하신 경우에는 본인확인 후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개명하신 후 발급받으신 주민등록증이나 변경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등을  FAX로 전송해주셔야 하며 변경 전,후 성함과 홈페이지 아이디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세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LGU+망 114 (무료) 1855-1140 (유료) | KT망 114 (무료) 1855-1144 (유료) | SKT망 114 (무료) 1855-2114 (유료)

 
헬로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잔여 체류기간이 6개월 (180일)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납부방법은 국내 본인명의 카드로 등록 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합니다.)

※ 구비서류 :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재외국민국내거소신고증



헬로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정보확인 후 [회원탈퇴] 진행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회원정보수정 -> 현재 비밀번호 입력 -> 회원정보 확인 후 [회원탈퇴] 버튼 클릭
(회원 탈퇴 시 30일내 재가입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