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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모바일 [알뜰폰] 휴대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이 가능한가요? KT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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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휴대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이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MVOIP도 무제한으로 사용 할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만 MVOIP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은 어렵습니다.

    (데이터무제한 사용 요청 시 Wi-Fi 망을 통한 MVOIP 이용 추천)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