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by 아니스s 2021. 3. 15.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핸드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핸드폰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핸드폰 소지 후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 입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