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 로그아웃했다가 재로그인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하시고자 하는 업무처리 메뉴 하단에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요금제의 Mvoip 허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요금제의 Mvoip 허용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750MB : 30MB
2.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1.5GB : 50MB
헬로모바일 [알뜰폰] 기기변경은 3G → LTE로만 가능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세대내(3G→3G, LTE→LTE)에서 가능합니다.
(3G ↔ LTE 세대간 or LTE → USIM요금제로 기기변경은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2013.05.07 이전에 LTE 결합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할 경우, 헬로넷 청구금액이 달라지나요? KT망
결합 > LTE
기존(2013.05.07.이전) LTE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LTE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될수 있으므로 헬로넷 청구금액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정의 경우는 결합해지 후 30일 이내 재결합을 등록하여 기존 약정승계가 가능하나,추가 조건이 있는 경우에는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변경 혹은 명의변경은 기 체결된 계약사항 변경요청 시, 기 제공되는 혜택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단말기자급제도로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따로 있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단말기자급제도 적용 가능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헬로모바일 이동통신 서비스 주파수 (WCDMA 2.1Ghz, LTE 1.8Ghz)를 지원하는 핸드폰.
-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 캐리어락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핸드폰.
- 단말기자급제도 미적용 단말 : 분실/ 도난핸드폰, 임대폰 등 특수목적 단말기가 아닌 핸드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