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알뜰폰] 만14세미만 아동 통화내역 열람 시 반드시 부모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가요?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만14세미만 아동 통화내역 열람 시 반드시 부모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만14세미만의 아동의 경우, 부모님 두분 모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제가 평생반값플랜으로 50할인 적용받고 있는데, The 착한 요금상품으로 변경 시 기존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평생반값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생반값플랜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다시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헬로모바일 LTE상품과 LG헬로비전 유선상품 결합 중입니다. 일시정지를 하려고 하는데, 정지기간도 결합할인이 가능한가요?KT망
    결합 > LTE

    일시정지기간은 결합할인 적용이 어렵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헬로모바일 [알뜰폰] 2013.05.07 이전에 3G결합했던 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하는 경우는, 변경된 3G혜택이 적용되나요? KT망
    결합 > 3G

    기존(2013.05.07.이전) 3G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요금제 변경,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 3G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됩니다.
    (기존 헬로tv 채널up, 헬로넷 속도up, 헬로폰 무료통화, 헬로모바일 추가 음성/데이터 혜택 종료)

    명의변경이나 상품변경이 일어날 경우, 기존 계약으로 인한 혜택은 모두 소멸되며,해당 시점부터 변경된 상품혜택으로 계약이 새롭게 시작되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발급받으시거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 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고객행복센터ARS 114는 무료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핸드폰에서 ´114´로 발신하면 무료 적용되고,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발신하면 유료 적용됩니다.
    * 지역번호+114 발신 시 번호안내서비스(한국통신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