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헬로모바일 [알뜰폰]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시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공통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시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겼습니다, 취소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신청 후 취소는 안 되지만, 미사용 또는 잔여량이 남았을 경우 익월(1개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 휴면 고객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년 이상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앱 및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지 않은 고객님을 말합니다.
    헬로모바일은 1년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ID를 휴면ID로 정하며, 휴면ID에 대해 회원 본인확인절차(SMS인증)를 수행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