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알뜰폰]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공통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헬로LTE29] mVoip이용은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해당 요금제는 mVo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12개월로 약정가입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24개월로 약정을 바꾸고 싶은데요. 약정기간 중도 변경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의 약정기간은 해당 요금제를 개통할 당시에만 12개월/24개월 중 선택 신청 가능하며,

    중도가입이나 중도변경은 불가합니다.

    ■ 참고
    -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내에서 상품간 요금제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 12개월/24개월 약정기간 연동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