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매직 설치기사가 방문하나요? 택배 배송인가요?
<설치 상품 안내>
가스레인지 , 가스오븐레인지 , 식기세척기 , 비데 , 전기오븐
<택배 상품 안내>
전자레인지 , 믹서기 , 전기그릴팬 , 부속품 등 소형 가전
sk 매직 제품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 배송 전>
MY 매직 주문내역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해주시고,고객센터 확인 후 처리 됩니다.
<제품 배송 후>
제품 자체의 하자가 있는 경우 AS기사의 판정을 거친 후 교환/환불을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1600-1661으로 AS상담/접수를 해주셔야합니다.
sk 매직 언제 배송 되나요?
주문 결제완료 후 평균 소요 배송기간은 2일~10일이 소요됩니다.(도서지역 제외)
※ 구매시 주문서에 희망배송일을 체크해 주시면 최대한 일정에 맞게 설치 해드립니다.
※ 단, 소형가전, 전자레인지, 믹서기, 그릴팬 등의 택배상품은 지정일 배송이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방문 시간은 요청일 당일 담당 기사님이 연락드리고 시간 조율 후, 방문 예정입니다.
sk 매직 가스렌지(가스오븐) 배송시 가스 연결도 가능 한가요?
<당사에서 배송과 가스연결을 동시에 희망 하실 경우>
당사와 연계 된 가스 공사 업체가 있는 지역의 경우 주문시 가스 연결 여부 요청을 메모란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단, 가스 공사 업체와 연계되지 않은 지역의 경우 가스 연결 불가 할 수 있으며 배송만 진행 됩니다.
(가스 연결 비용은 지역 업체별로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도시가스 공사 업체와 연계 된 지역: 서울,경기 수도권 지역과 지방 일부
(가스 연결 지역은 가스 공사 업체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 될 수 있음)
※LPG는 당사 연결 불가, 지역 가스 업체로 100% 연결 신청하셔야 합니다.
<제품만 받고, 별도 날짜에 가스연결을 희망 하실 경우>
주문시 가스연결 옵션을 선택 하지 마시고, 기사님과 유선 연락시 제품만 받겠다고 해주시면 됩니다.
제품 수령 후, 별도로 도시 가스업체에 연결 요청 하시면 됩니다.
sk 매직 결제 취소 및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상태가 '배송 준비중' 일 경우>
쇼핑몰 상 MY 매직으로 접속 하셔서, 결제된 내역을 직접 '취소' 요청 해주시면 카드사에서 확인 후 처리 됩니다.
카드사 별 취소 절차 및 기간이 상이 할 수 있으니, 결제 취소 상세 부분은 카드사를 통해 상담 부탁드립니다.
<배송상태가 '배송 중' 일 경우>
제품이 이미 출고 대기중인 값을 말하며 , '배송 중' 상태일 경우 직접 고객센터(1600-6446)으로 전화주셔서 취소 요청해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출처: SK magic 자주찾는 질문 https://www.skmagic.com/customer/faq/indexFaqList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