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SK magic [비데] 물통에 물이 고여 있는데 깨끗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 매직 [비데] 물통에 물이 고여 있는데 깨끗한가요?
    비데 필터를 통과한 물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걱정되시는 경우라면 자가세정 키를 연속 3~4회 이상 동작시키셔서 물통의 물을 빼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SK 매직 [비데] 비데 아래에 녹색선이 무엇인가요?
    녹색으로 감겨져있는 선은 누전 발생시 제품과 인체를 보호하기 위해서 연결되어 있는 접지선으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SK 매직 [비데] 물이 약하게 나와요.
    수압의 세기가 약하게 조절 된것은 아닌지 표시등을 확인해 주시고, 비데와 연결되 수도꼭지는 충분히 개방해서 사용하세요. 또 사용중인 다른 수도꼭지를 잠궈 물이 충분히 나오도록 해주세요.

    ​노즐이 이물질로 막혀있거나 필터가 막혀 있을 수 있으므로 위상황이 아닐 경우 홈페이지 온라인서비스접수나 고객센터(1600-1661)로 연락바랍니다.


    SK 매직 [비데] 지하수에 설치가 가능한가요?
    지하수에 설치는 가능하나 필터에 이물질이 많이 끼어 막힐 우려가 있으므로 필터를 반드시 부착하고 필터 보증 개월에 주기적으로 교체하시면 됩니다.


    SK 매직 [비데] 어린이가 사용하여도 위험하지 않나요?
    어린이가 사용하여도 위험한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어린이가 사용할시 노즐 위치가 잘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어린이는 피부가 약함으로 세정시 따가움을 느낄수 있음으로 수압을 조절해서 사용하세요.


    SK 매직 [비데] 어린이 기능은 어떻게 작동이 되는 건가요?
    어린이 기능은 착좌인식 여부와 관계없이 동작합니다.
    버튼동작과 동시에 수압세기는 "중"온도는"중"셋팅,노즐은 맨앞으로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이때 어린이가 시트에 앉았을때 착좌센서가 있는 위치에 다리가 올려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SK 매직 [비데] 시트온도가 변좌에 골고루 전달되지 않아요.
    시트는 열선으로 감아져 있기 때문에 열선이 지나가는 부분은 더욱 따뜻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두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는 열선을 많이 감아야 하는데 그렇게되면 안전상 문제가 있어 고른 분포로 열선을 배치 하였으나 부분적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SK 매직 [비데] 비데사용시 전기요금은 어느정도 나오나요?
    일일 사용횟수 비데14회,세정8회일 경우 총1,440W로 201~300KW 사용 가정 기준으로 2,028원의 전기요금이 발생합니다.


    출처: SK매직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magic.com/customer/faq/indexFaq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