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T월드 [SKT] 자급제 태블릿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개통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T WORLD | 자급제 태블릿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개통할 수 있나요?
    네, 자급제 태블릿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태블릿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처에 다른 자급제 기기(OMD) 사용 방법
    국내에서 삼성/LG/애플 등 제조사를 통해 구매하신 자급제 기기는 유심 기기변경으로 정상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삼성/LG/애플 등 제조사를 통해 구매하신 자급제 기기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 등의 기능을 이용하려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기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태블릿, 무선 모뎀 등의 자급제 기기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기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T WORLD |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개통할 때 모델 코드를 잘못 등록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사용 중인 휴대폰과 다른 모델 코드로 개통된 경우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모델 코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으로도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스토어 이용과 관련한 내용은 원스토어 고객센터(1600-657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 WORLD |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토요일 오전 9시~낮 12시
     
    ※ 서비스 품질 및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T WORLD | 약정 승계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약정 승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할인 지원 정보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약정할인/기기 상환 정보  
     



    T WORLD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