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다

SKT T우주 |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스s 2022. 7. 11.

T우주 |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이용중인 상품의 결제 수단은 언제든지 변경 가능 합니다.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 또는 모바일 T월드의 'T우주' > '나의 구독' 화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결제수단 변경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T우주 | 정기결제일에 결제가 실패되면 어떻게 되나요?
정기결제일에 결제가 실패되면, 자정까지 추가로 2회 더 결제를 시도합니다. (최초 결제 시도 포함 총 3회 결제 시도) 

만약 정기결제일 자정까지 결제되지 않으면, 다음날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며 다음날 자정까지 고객이 직접 결제하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일 다음날까지 결제되지 않은 경우 이용 중인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이후 다시 가입하시면 새롭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T우주 | 우주패스, 구독상품 해지 시 이용 중인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해지신청한 경우 이용기간 만료일 전까지는 이용 중인 혜택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와 별개로 즉시종료 요청한 경우 이용권 상품은 즉시 사용중단 됩니다. 

쿠폰 상품은 사용하지 않고 즉시종료 하더라도 쿠폰 회수 처리하지 않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쿠폰에 대한 환불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뜨와 같은 바코드 상품은 해지처리 즉시, 이용이 불가하도록 처리됩니다.




T우주 | 우주패스, 구독상품 해지 시 환불받을 수 있나요?
다음 정기결제일까지 구독상품을 이용하고 해지 처리하는 해지신청의 경우에는 납부한 금액만큼 상품을 이용한 후에 해지 처리 되기 때문에 별도의 환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지와 별개로 고객이 즉시종료 요청한 경우는 혜택의 사용 여부, 7일 경과여부 등에 따라 환불 수준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혜택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7일 이내에는 전액환불, 7일 이후에는 일할환불 처리되며, 혜택을 사용했을 경우에는 회수 가능 여부에 따라 일할환불, 환불불가 처리됩니다. (V컬러링, 쿠폰형 상품 등 일부 상품은 가입과 동시에 사용처리가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T우주 | 우주패스, 구독상품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 또는 모바일 T월드 '나의 구독' 메뉴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해지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T월드의 'T우주' > '나의 구독' 화면에서 [해지 신청] 버튼을 눌러 우주패스 또는 구독상품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의 경우, 상품 전체를 해지할지 아니면 추가혜택은 그대로 이용할 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T우주 | 우주패스 mini 가입 후 우주패스 all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을 위해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요청 시 월중에 즉시 변경할 수는 없고, 다음 결제일의 다음날 변경됩니다.




T우주 |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은 구매금액 관계없이 적용되나요?
무료배송 혜택 대상 상품은 모두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



출처 T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