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 요금제를 변경해도 멤버십 카드는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요금제를 변경하셨더라도 기존 멤버십 카드는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즉, 요금제를 변경하셨다 하더라도 사용하시던 T멤버십 카드를 변경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월정액(순액) 75,900원(부가세 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으로 VIP등급 혜택 받았던 고객은 요금제를 내리게 되면 등급에 변경은 있을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 카드는 한 사람 명의로 여러 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가능 합니다. T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1회선에 1개 씩 카드가 발급 가능하며, 다회선 이용시 회선개수 만큼 발급 가능 합니다.
SKT T멤버십 | T멤버십을 통해서 멤버십 카드 해지 후, 해지 당일 멤버십 카드 해지를 다시 취소할 수 있나요?
T멤버십을 통해서 멤버십 카드를 해지를 했을 경우, 해지 당일 취소 신청은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 :무료, 1599-0011: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카드 해지를 취소하시려면 해지신청일 당일(24:00 이전)내에 해지 취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SKT T멤버십 | 카드 미소지 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나요?
T멤버십 카드를 소지하지 않으셨을지라도 T멤버십 App/모바일 T world/Syrup/M고객센터를 이용해 모바일카드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모바일카드는 T멤버십 App, 모바일 T world, Syrup App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카드 소지 고객님은 별도의 발급절차는 없습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APP] 멤버십 카드 위젯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위젯 모음에서 T멤버십 위젯을 길게 눌러 바탕화면에 끌어다 놓으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SKT T멤버십 [모바일카드] 모바일카드란 무엇인가요?
2013년 8월부터 환경보호차원에서 친환경 Eco카드인 모바일카드로 멤버십카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고객이시라면 플라스틱카드 배송을 기다리실 필요없이 고객님의 ID와 PW로
T멤버십 App.에 접속하여 바로 모바일카드를 확인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APP] T멤버십 App에서 로그인을 하면 발급된 멤버십 카드가 없다고 나옵니다.
이동전화번호의 명의자와 멤버십카드의 실사용자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멤버십 카드의 실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셔야 멤버십 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계정에서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고 싶으시면, 기존 멤버십 카드를 해지 후 본인명의로 재가입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OK캐쉬백 포인트의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OK캐쉬백 포인트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립된 캐쉬백포인트의 가용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과 OK캐쉬백 홈페이지(PC: www.okcashbag.com / 모바일: m.okcashbag.com 캐쉬백 가맹점에서는 가지고 계시는 OK캐쉬백 카드(엔크린카드, T멤버십/T플/커플/(구)TTL/ⓣing/ⓣing Junior카드, 기타 OK캐쉬백 제휴카드)를 제시하시고, 포인트로의 결제 의사를 표시하시면 됩니다.
www.okcashbag.com 과 온라인가맹점에서는 결제시 포인트결제를 선택하시고 사용하고자 하는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해당 포인트 만큼 가용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누적포인트가 "50,000포인트”이상이면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현금상환 신청을 통해 현금으로 되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okcashbag.com 및 OK캐쉬백 고객상담실(1599-0512:유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WORLD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