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T-world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된 휴대폰의 위치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by 아니스s 2022. 7. 27.
 

SKT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된 휴대폰의 위치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분실 신고 후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로 위치 조회를 요청하시면, 분실된 휴대폰의 GPS, Wi-Fi, 기지국 정보 등을 활용하여 기기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된 휴대폰이 해외에 있더라도, 기존 유심이 그대로 꽂혀 있거나 Wi-Fi에 연결되어 있으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 정보는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 잠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서만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잠긴 휴대폰이 통신망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잠금 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는데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가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을 때는 [전체 메뉴(≡)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갤럭시클럽] 지금 T갤럭시클럽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T갤럭시클럽은 신규가입이 중단되어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NEW프리미엄클럽2] 월정액은 얼마인가요?
다음과 같이 Plan에 따라 월정액이 다릅니다.(부가세 일부 포함)
- NEW프리미엄클럽2 R Plan(아이폰): 월 10,940원
- NEW프리미엄클럽2 A Plan(삼성, LG 등 아이폰 외): 월 9,940원

※ 2018년 9월 1일(토)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상품입니다. 




[NEW프리미엄클럽2] 가입일로부터 18개월 후 남은 기기 할부금이 면제된다고 하는데, 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도 면제되나요?
아니요. 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은 면제되지 않습니다. 
NEW프리미엄클럽2 서비스에 가입했던 기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남은 기기 할부금만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전화] T114는 무엇인가요?
고객이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지 않은 기업/상점 등에 대한 전화번호, 위치, 인터넷 검색결과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대상] 
- 이동통신3사(SKT/KT/LGU+) 및 MVNO(알뜰폰) & 안드로이드OS 사용 고객)  

[T114 검색 이용방법]
- T전화 앱 > '검색창' → 검색할 상호 입력 후 검색 

※ 스마트폰에 미설치된 경우 마켓(ONE store/구글 Play스토어) > 'T전화' 검색 후 다운로드 

[T114 신규등록/수정(삭제) 요청방법]
① 신규등록
- T전화 앱 > my T 전화 > 전화번호 정보등록 > T114 업체정보 등록 > (등록 할) 전화번호 입력 > 중복확인 > > 업종/상호/주소 등 정보 입력 

② 수정
- T전화 앱 >'검색창' 연락처 입력 > 검색된 내용 중 수정요청할 업체 선택 > 하단에 T114 업체정보 수정요청 > 업체명/연락처 등 수정할 정보 입력 



출처   T-WORLD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