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T월드 이용안내 | 포인트로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과 납부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포인트로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과 납부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포인트로 요금을 납부하거나 납부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 즉시 납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 > OK캐쉬백/T포인트 납부하기 

    · 납부 예약: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포인트 요금 납부 > '1회 납부(예약)' 또는 '자동 납부' 신청 

    · 납부 취소: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온라인 요금 납부 내역'에서 취소 

    T월드 앱
    · 즉시 납부: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일반 결제 납부 > OK캐쉬백/T포인트 납부 

    · 납부 예약: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포인트 납부 예약 

    · 납부 취소: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즉시 납부' 또는 '포인트 납부 예약' 또는 '포인트 자동 납부' 에서 취소 

    유의 사항
    · 납부 예약 취소는 신청일로부터 30일 안에 가능합니다. 단, 이미 요금을 납부한 뒤에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납부 예약 취소는 신청한 채널에서만 가능합니다. (예: T월드 앱에서 납부 예약한 경우 T월드 앱에서만 납부 예약 취소 가능)





    SKT T월드 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 결제 등으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SKT T월드 이용안내 |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요금안내서 변경/재발행 > 변경할 회선 선택 후 [변경] > 본인인증 > '우편 요금안내서' 선택 후 [다음] > 주소 변경 후 [수정] 

    유의 사항
    · 문자(SMS)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매달 5일까지 신청하면 그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안내서를 보내드립니다. 

    ·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아 우편 요금안내서를 보낼 수 없는 경우 이메일 요금안내서로 대체 발송될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어떤 경우에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기기 할부금, 유심 구매 비용, 휴대폰 결제 비용 등을 현금으로 납부하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발급된 현금영수증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요금 납부 내역 상세 >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



    출처  Tworld [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