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kt망-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Hello mobile 알뜰폰-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Hello mobile-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통화내역열람은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고객 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일상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모바일 알뜰폰 KT 망- olleh WiFi 이용가능지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FAQ] (0) | 2020.03.16 |
---|---|
헬로모바일 알뜰폰 KT망-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FAQ] (0) | 2020.03.16 |
헬로모바일 KT망-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FAQ] (0) | 2020.03.16 |
헬로모바일 알뜰폰 KT망- WiFi 서비스 사용거리(커버리지)는 얼마나 되나요? [FAQ] (0) | 2020.03.16 |
헬로모바일 알뜰폰 KT망-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FAQ] (0) | 2020.03.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