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이벤트에서 오류가 나서 잘 참여가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벤트 참여 관련 문의는 각 이벤트 페이지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문의처' 로 문의 하시거나 아래의 경로로 이벤트명, 참여하신 이동전화번호, 아이디 등의 구체적인 정보를 기재하여 문의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PC]
고객지원 > 온라인상담/문의
[모바일]
이용안내 > 이메일 상담
SKT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당첨 경품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는데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이벤트 당첨 및 경품 관련 문의는 각 이벤트 페이지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문의처' 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자동 로그아웃 되는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네. T world 로그인 후 30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다운로드가 안되는데 어떡하죠?
Acrobat Reader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Acrobat Reader를 먼저 설치하신 후 이용신청서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시면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를 직접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단, 판매점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이용신청서가 비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음)
SKT T월드 이용안내 |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온라인 T world(PC)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 하단의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PDF 파일)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이 없을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먼저 설치하신 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T world에서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이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고객지원> 매장 및 AS센터
[모바일]
- 이용안내 > 지점/대리점 찾기
※ 위 메뉴에서 고객님이 방문 원하시는 지역에 위치한 지점/대리점/AS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사용중인 회선정보는 꼭 방문을 통해서만 확인 할 수 있나요?
아니요.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없이도 온라인 T world(PC) 및 모바일 T world(앱/웹)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 myT > 이용회선 관리
[모바일]
- 전체메뉴 > 상단 우측의 회선번호 선택 > 회선관리
※사용중인 회선의 서비스번호 및 단말기 모델명 일부는 *로 표시되며, '가려진 정보보기'를 통한 본인인증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Tworld [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