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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엠모바일 - 현재 사용중인 유심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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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M mobile - 현재 사용중인 유심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유심은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새로운 유심이 필요하며, 유심 구매방법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다이렉트몰 택배 or 바로배송 유심 구매
    2) 편의점/마트 구매
    3) 기타 제휴처 유심 구매(쿠팡, 옥션, 네이버 스토어 등)





    KT M mobile -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해외 사업자의 과금데이터 전송에 따라 다음달 또는 1~2개월 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M mobile - 5G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할 요금제와 단말기 유형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요금제 변경 가능합니다.

    예시 : 5G유심 + 5G단말 → LTE 요금제 변경 불가 / 5G유심 + LTE 단말 → LTE 요금제 변경 가능

    ※ 3G 유심인 경우 5G 요금제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3G 요금제 상품은 판매 중단되어 요금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farPricePlanView.do





    KT M mobile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청구/납부 정보  → 납부방법 변경]

    ※SMS 인증 필수 
    ※본인 명의의 카드, 통장만 가능
    ※통장의 경우 추가적인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KT M mobile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M mobile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앱에서 정회원 로그인 후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일시/분실정지 → 분실신고/해제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lostView.do

    ※ 홈페이지, 앱 접속이 어려울 경우 (+)82-02-810-6300(유료) 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