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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엠모바일 - 5G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전용 5G유심으로 변경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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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M mobile - 5G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전용 5G유심으로 변경해야 하나요?

    5G 서비스를 제약없이 사용하기 위해 5G 전용유심이 있습니다만 LTE 유심을 사용해도 5G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개통 후 LTE요금제변경이나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시 5G단말기에 인식되어있는 상태로 변경처리는 어려우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M mobile - 모바일 교통카드는 이용이 가능한가요?

    NFC가 지원되는 USIM의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교통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하려는 단말기가 kt 망에서 출시된 단말기만 가능합니다.





    KT M mobile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음성, 문자, 데이터를 모두 이용을 원치 않으신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및 음성로밍 차단 부가서비스를 등록하면 됩니다.

    ■ 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





    KT M mobile - 배송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서 작성 시 유심을 함께 신청하신 경우 남겨주신 연락처로 개통전문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바로 개통이 필요하신 경우 개통실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개통실 이용안내
    - 개통실 대표번호 : 1899-0034(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공휴일 휴무)




    KT M mobile -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에서 운영중인 원네비를 이용 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M mobile -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