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KT 엠모바일 - 해지복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M mobile - 해지복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복구를 위해서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지복구 기간]
     - 신규가입 고객 일반해지 시 : D+3일 (해지일 기준)
     - 번호이동 고객 일반해지 시 : D+2일 (해지일 기준)
     - 번호이동 고객 직권해지 시 : D+2일 (해지일 기준)

    [구비서류]
    명의자 신분증





    KT M mobile -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지니뮤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링투유' 신청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신청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gServiceView.do




    KT M mobile - 제 명의로 휴대폰이 없으면 신규 셀프개통을 못하나요?
    현재 신규 셀프개통의 경우 명의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명의 휴대폰 추가 인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가입신청(상담사연결)' or '전화상담가입으로 신청해주셔야 가입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 -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조건
    * 소액결제 한도 상향 : 명의자 본인 신청 가능 (한도 상향 휴대폰 SMS인증 필요)
    * 소액결제 한도 하향 : 명의자 / 대리인 신청 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