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사은품으로 네이버페이를 받기로 했는데, 어디서 사용하나요?
네이버 페이 포인트란,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거나 웹툰, 숙소예약 시 사용가능한 간편결제 포인트입니다.
KT M 모바일 - 개통 후 이용이 안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확정기변을 해야 한다던데, 확정기변이 뭔가요?
확정기변은 USIM과 단말이 자동으로 인식되지 않을 때 진행해드리는 업무이며, 단말기 소유권과는 무관하게 진행됩니다.
단, 유심 이동 가능한 휴대폰은 언제든지 유심 장착 시 타인 사용이 가능하나, 이를 방지 하고자 휴대폰 분실 후 타인이 유심기변을 통해 사용 중이더라도 습득한 타인이 아닌 사전에 분실등록권한을 등록한 고객에 한해 분실접수를 가능하게 하는 제도가 있습니다.
해당 업무는 고객센터 상담직원을 통해 신청 가능하므로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안심차단 / 이월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안심차단]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추가요금이 발생되지 않도록 차단되는 요금제입니다.
[이월]
기본 제공 데이터(통화,문자 제외)가 남았을 경우 다음달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이월되는 요금제 입니다.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추가요금 발생 됩니다.)
KT M 모바일 - eSIM이란 무엇인가요?
eSIM은 스마트폰 단말기 내 내장된 SIM으로, 개통 후 프로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함으로써 별도의 배송/구매절차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출처 kt 엠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