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알뜰폰] - 명의변경을 하는 경우 할부수수료도 승계되나요?
네, 명의변경 시 단말기 할부를 승계하면 할부수수료도 승계됩니다.
KT M mobile[알뜰폰] -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단순 변경은 불가하며, 탈퇴 후 재가입으로 가능합니다.
KT M mobile[알뜰폰] - 저렴한 종량제란 무엇인가요?
LTE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초과사용을 약 1.2GB 사용 하게되면 25,000원이 부과 되는데, 이로부터 5GB를 사용할때 까지는 추가 과금을 하지 않는 제도를 말합니다.
즉 추가사용량이 1.2GB일때와, 5GB일때 25,000원으로 동일요금 부과(약 3.8GB 구간)
※일부 LTE요금제에만 적용되며, 적용여부는 상품소개 - 요금제-LTE요금제-요금제별 상세보기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KT M mobile[알뜰폰] - 당겨쓰고 남은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당겨쓰기로 가져온 데이터는 다음달 5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데이터 당겨쓰기 한 경우 다음달 1일의 사용량으로 산정됩니다.
예를들어, 이번달에 2GB를 당긴 후 1GB만 사용했다면, 다음달 1일에는 1GB의 사용량만 차감됩니다.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기셨어도 사용하신만큼만 차감되므로, 불필요한 데이터 소진이 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KT M mobile[알뜰폰] - 유심 일련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유심카드 뒷면에 보시면 16자리 숫자가 개제되어 있습니다.
KT M mobile[알뜰폰] - LTE전용 단말기인데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LTE전용단말기 (2018 갤럭시 A8 출시 이후 단말기)의 경우, 3G방식의 번호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아 개통후 번호등록 작업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모바일[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