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KT 엠모바일 -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M mobile[알뜰폰] -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되지 않도록 핸드폰 자체 기능 설정해 둔 경우 나타나는 문구로, 핸드폰 설정 메뉴에서 제한 해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M mobile[알뜰폰] - 고객센터에서 업무 처리 시 서류 제출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FAX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를 알려 드립니다.

    안내 받으신 번호로 FAX 또는 이메일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 신분증 발송 시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뒷7자리를 가리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알뜰폰] - 아이서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보호자가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는 위치기반 자녀안심 서비스로 한달 월정액 부가세 포함 3,3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성인일 경우에도 이용 가능





    KT M mobile[알뜰폰] - LTE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3G 요금제로 변경 할 수 있나요?
    3G 요금제 상품은 판매 중단되어 가입 및 변경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알뜰폰] - 홈페이지에서도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도 명의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 진행순서 ]
    ■ 양도인 본인인증 및 약관 동의 

    ■ 양수인 본인인증 및 약관동의 + 신청정보 입력 

    ■ 고객님께 상담사 연락 후 서류 발송요청 

    ■ 서류 정상 수신 후 전산 작업 완료 후 문자 발송 진행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myNameChg.do

    ※ 고객센터에서 접수일 기준 1~2 영엽일 이내 연락 하여 명의변경 진행 예정

    ※ 명의변경 신청 중 오류가 있을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 모바일[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