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요금제

KT 엠모바일 - 유선 상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by 아니스s 2022. 11. 13.
 

KT M mobile[알뜰폰] - 유선 상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안타깝게도 현재 M mobile은 유선 상품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KT M mobile[알뜰폰] -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통화내역 열람을 원할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1899-5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알뜰폰] - 가입신청서에 정보를 잘못입력 했는데 어떻게 해아하나요? (납부방법, 주민등록증or운전면허증 정보 등)
개통센터(1899-0034)로 전화하여 가입신청서 수정 요청 부탁 드립니다. 




KT M mobile[알뜰폰]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출처  KT M 모바일[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