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LG 전자 - [사이트 이용] 고객지원 메인에서 검색하면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왜 그런가요?

by 아니스s 2022. 12. 29.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고객지원 메인에서 검색하면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왜 그런가요?
검색 창에서 자동완성되는 모델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모델의 고객지원 정보와 서비스가 한 곳에 모여 있는 제품 지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모델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선택하시면 검색 결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엘지 전자 - [주문/배송/취소] 주문 화면에서 카드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PC환경 [윈도우 10 이하 버전]에 따라서 결제 실행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 수동으로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화일 : https://15447772.tosspayments.com/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몰 구매 문의 [가전/소모품/케어솔루션 렌탈] : 1544-6351
제품/서비스 문의: 1544-7777
LG전자 대표 번호: 02-3777-1114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상담챗이 무엇인가요?
상담챗은 LG전자 챗봇으로 고객님의 다양한 문의를 24시간 대기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챗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는 제품 구매 상담과 고객서비스 상담입니다.

제품구매상담에서는 제품 구매, 케어솔루션, 이벤트 등과 관련된 상담을 진행하며, 구매 전문가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채팅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상담에서는 사용 중인 제품과 관련한 고장 증상 확인, 소모품 문의, 출장/방문 예약 신청 및 취소 등과 관련된 상담으로서 원하시는 업무를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이벤트/혜택]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사은품은 언제 오나요?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이벤트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활동 내역 > 참여 이벤트]에서 참여하신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주문/배송/취소] 배송희망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화면에서 원하시는 배송 희망일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 희망일은 배송 시 참고 사항이며, 실제 배송 되는 날짜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회원/멤버십] 외국인이나 법인도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LGE.COM 회원은 본인확인정보를 기준으로 관리/운영됩니다.
외국인의 경우는 신용평가기관에 등록된 외국인이 휴대폰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는 가입이 불가하니 유의하세요.






엘지 전자 - [렌탈/케어십] 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른 경우 어떻게 변경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렌탈 계약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하고,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홈페이지 內 마이페이지()> 렌탈/케어 > 계약현황 메뉴에서 실사용자(인수자)의 성함, 연락처, 주소는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렌탈/케어십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하여 실사용자(인수자)의 정보 변경이 가능하며, 케어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한 방문 일정을 안내합니다.

■ 확인사항
인수 정보만 변경되는 부분이며 계약기간 내 제품의 모든 책임과 의무는 계약자에게 있으므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명의변경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출처  LG 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