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전자 - [렌탈/케어십] 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사이트 이용] 고객지원 내에서 봤던 제품들을 따로 모아 볼 수 있나요?
상담 또는 서비스를 신청하실 때 선택했던 모델과 제품 상세 내용을 조회하셨던 제품은 고객지원 화면 내 우측의 퀵메뉴에 담기게 됩니다.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제품의 상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회원/멤버십]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전자 회원은 엘지이닷컴, 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멤버십앱)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LG전자 회원서비스입니다.
가입은 각 개별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은 LG전자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 [렌탈/케어십]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소유권
총 계약기간 동안 제품의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총 계약기간이 경과하면, 정기 방문서비스는 중단되고, ‘고객’은 월요금 납입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 방문서비스(케어십)를 원하는 경우는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제품 리뷰 수정 및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된 리뷰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작성해 주신 리뷰는 [마이페이지 > 활동 내역 > 리뷰 관리]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 [주문/배송/취소]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나요?
엘지이닷컴에서는 보유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 [회원/멤버십] LG전자회원 아이디는 무엇인가요?
LG전자 회원 아이디는 LG전자에서 운영하는 LGE.COM(엘지이닷컴),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멤버십앱)을 이용할 수 있는 계정으로, 하나의 아이디로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회원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로 설정 가능하며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 [렌탈/케어십] 다른 신모델이 나오면 기존 렌탈 제품을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해요.
신모델이 출시되더라도, 기존 렌탈 제품이 신모델로 변경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엘지 전자 - [사이트 이용] 제품 리뷰를 작성했는데, 멤버십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가전 제품의 제품 리뷰를 작성하신 분에 한하여, LG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작성하신 리뷰는 관리자 검수 후에 지급됩니다. (관리자 검수는 업무일 기준으로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엘지 전자 - [주문/배송/취소]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시, 결제 수단을 가상 계좌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가상계좌 결제 화면이 새 창으로 뜹니다.
가상계좌와 관련한 약관에 동의하고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시고 나면 하단에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전자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
모바일 요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