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엘지전자 [사이트 이용] 제품 리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by 아니스s 2023. 1. 5.
 

LG전자 [사이트 이용] 제품 리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가전 제품에 대해 작성하신 리뷰를 관리자가 검수한 후,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제품 리뷰는 아래 페이지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쇼핑 관리 > 주문/배송 조회]
- [마이페이지 > 보유제품 등록]
- [제품/소모품 > 제품/소모품 상세페이지]

※ 제품 리뷰 작성 시 유의사항
- 제품 리뷰를 작성하시면, 제품(모델) 별 최초 작성하신 리뷰를 기준으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작성한 리뷰는 모두 공개함을 원칙으로 하되 작성 목적에 벗어나는 경우(스팸, 음란 및 불법적인 내용)는 별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때, 지급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회수 될 수 있습니다.





LG전자 [주문/배송/취소] 결제 수단 별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다음의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1. 반품 확정 익일에 카드사로 매입 취소 요청이 접수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2. 카드사에서는 매입 취소 처리 기간은 약 3~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직불/체크카드 결제의 경우]
1.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되는 기간은 매입 취소 후 약 2~3일(토/일요일,공휴일 제외)이 더 소요됩니다.
다만 정확한 환불 시점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1. 가상계좌는 반품 확정 후, 입력하신 고객님의 환불 정보로 약 3~4일(토/일요일, 공휴일 제외)내에 입금해 드립니다.
정확한 환불 시점은 입금하신 계좌 정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회원/멤버십]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항목을 확인해보세요.
1. 아이디 찾기를 통해 통합 회원 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가 조회 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전자 통합 회원제 도입(2020년4월13일) 이후 통합 회원 전환 가입이 되지 않은 기존 멤버십 회원인 경우, 회원가입 후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 내역이 자동 반영됩니다.

2. 아이디가 이메일 아이디인지 전화번호 아이디인지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 바랍니다.

3.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입력 시,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모바일의 경우 자동 대문자 설정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불일치하게 나타날 수도 있으니, 설정을 확인하신 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LG전자 [렌탈/케어십] 렌탈/케어십 요금 남부방법이 변경 가능한지 궁금해요.
■ 결제 카드 변경 시
▶ LG전자 멤버십앱 : 나의 케어솔루션 > 납부방법 변경 진행 (앱 다운: Play 스토어 or APP 스토어에서 'LG전자 멤버십' 다운)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렌탈/케어>계약현황> 납부 정보변경

■ 은행이체 변경시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계약자 동의 및 납부자 동의 인증 절차 진행 후 변경 가능합니다.





LG전자 [사이트 이용] 보유제품 등록이 무엇인가요?
현재 보유하고 사용 중인 LG전자 제품을 등록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1년 무상 A/S(제품 별 상이)
- 보유제품 등록 후, 제품 리뷰 작성 시, 멤버십 포인트 추가 500P지급
- 사용설명서 및 각종 자료 다운로드 제공
- 제품 사용을 위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

보유제품 등록은 LGE.COM(엘지이닷컴)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자동으로 등록되며, [마이페이지 > 보유 제품 등록]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