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이용권/결제] 휴대폰 및 ARS 오류로 인한 결제오류.
휴대폰 등으로 결제를 할 시에 간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오류가 발생하면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또한 결제시에 주민등록 번호 및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wavve [이용권/결제] 휴대폰 및 ARS 오류로 인한 결제오류.
휴대폰 등으로 결제를 할 시에 간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오류가 발생하면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또한 결제시에 주민등록 번호 및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wavve [이용권/결제] 인증SMS가 오지 않아요.닫
인증 SMS는 웨이브 고객센터(1599-3709)로 발송 됩니다. 이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하시거나, 114를 통해 각 통신사에 문의하여 웨이브 고객센터(1599-3709) 번호 수신이 가능하도록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wavve [로그인/회원] 1:1게시판 문의 내역 보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법정 보유기간 3년을 준수합니다.
보존 연한 3년 초과분에 데이터는 일 배치하여 삭제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wavve [로그인/회원] SNS 설정에서 연결 해제 했는데 계속 자동 로그인이 되요.
SNS 상에서 앱 서비스 연결 해제(또는 앱 삭제)를 하셔도, Wavve 전용 자동 로그인은 유지됩니다.
직접 로그아웃을 하시거나,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회원 정보 수정에서 직접 탈퇴해 주세요.
wavve [로그인/회원] 개명을 했는 데요, 등록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름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간편 회원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프로필명]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5) 이름 수정 후 저장
[app]
(1) Wavve 접속
(2) 로그인 상태
(3) 하단 [MY] 클릭 → 상단 [프로필 이미지] 클릭
(4) 회원 정보 수정 선택
(5) 이름 수정 후 저장
■ 본인인증으로 재설정
- 본인 인증된 아이디의 경우 개명 서비스가 미 제공되고 있습니다.
- 현재 판매 중인 이용권을 이용중에 있으시면
[자동결제 해지] → [이용권 만료] → 탈퇴 → 개명된 이름으로 재 회원 가입 후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wavv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