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웨이브 [재생] 동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wavve [재생] 동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Wavve는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일부 PC에서 리소스 부족이 발생하여 동영상과 소리가 안 맞거나 화면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동영상 재생을 중지 후 다시 시작해 주세요.

    저사양 PC에서도 동영상을 원활하게 시청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바일/태블릿/패드에서는 일부 콘텐츠에 한해 다시보기 고화질 서비스 이용에 제한됩니다.
    Wi-fi/3G/LTE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영상/소리 시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avve [재생]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Wavve APP에서 화면만 나오고 소리가 안 나오는 경우 단말기의 무음 스위치가 ON되어 있을 때가 많습니다. 해당 스위치를 OFF 하신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재생] 동영상 재생중 1분 후에 끊깁니다.
    Wavve는 구매 전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를 제외한 LIVE와 VOD의 경우 1분, 영화는 3분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실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용권을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재생]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넘어가요.
    영상 종료 후 다음회차가 있을 경우 다음회차가 연속으로 재생됩니다. (단, VOD 이용권을 이용중인 회원)
    "다음회차 연속재생" 을 이용하시면 정주행 관람을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연속재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연속재생을 OFF로 변경해주세요.

    ※ PC 다음회차 연속재생 설정 끄는 방법
    - 플레이어 재생 → 설정버튼 → 연속재생 OFF로 변경

    ※ 모바일 다음회차 연속재생 설정 끄는 방법
    - MY → 상단 톱니바퀴 모양 설정 →  연속재생 ON/OFF로 변경



    wavve [재생] 매번 화질 변경해야하나요?
    Wavve 서비스는 마지막으로 설정하신 화질 정보를 저장하여 다음 시청 시 반영됩니다.
    앱 최초 설치 시 기본 화질은 일반화질(SD)이며, 플레이어 우측 상단 더보기(...)에서 화질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PC : 재생화면 → 오른쪽 하단 톱니바퀴 → 화질 변경 가능

    * 모바일 APP : 재생화면 → 오른쪽 상단 더보기(...) → 화질 변경 가능 

    * 스마트TV는 보유 이용권 권한에 맞추어 최고 화질로 자동 재생 → 화질 설정 불가 

    보유하고 계신 이용권 권한보다 높은 화질로 설정하실 경우 이용권한의 최고화질로 재생됩니다.
    이용권이 없거나, 단건 영화의 경우 미리보기로 재생될 수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FHD화질, 오디오 모드 등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 재생이 가능한 최고 화질로 재생됩니다.




    wavve [재생] 방송을 보다가 차단되는 때가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해당 방송사가 사업권을 얻지 못한 방송 프로그램들은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Wavve는 합법적인 콘텐츠만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프로그램들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출처  wavv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