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요금/이용권 관련]LG U⁺ 부가서비스 상품은 해지는 어디서 하나요?
LG U⁺ 부가서비스 상품은 통신사 제휴 결합 서비스로, 지니 앱이나 웹사이트(PC)에서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해지 관련 문의는 LG U⁺ 고객센터 (휴대폰 114 또는 1544-0010) 및 홈페이지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상품 해지 후 1개월 동안 재가입이 불가하며, 자세한 사항은 LG U⁺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genie [요금/이용권 관련]통신사 부가서비스로 가입했는데, 데이터 차감이 발생해요.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경우 음악감상에 한해 별도 데이터 차감없이 즐기실 수 있지만, 서비스 내 뮤직비디오, 매거진 등 음악감상 이외 콘텐츠 감상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차감에 대한 상세 문의는 이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 고객센터
휴대폰 114 / 1588-0010
· LG U⁺ 고객센터
휴대폰 114 / 1544-0010
genie [요금/이용권 관련]정기결제 이용권의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수단 변경은 '신용카드'만 가능하며, '프로필(마이뮤직) > 이용권 내역 > 이용권 결제방법 변경'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결제 방법 변경 시, 익일 오후 3시 이후 변경하신 결제수단으로 적용되며, 일부 할인 이용권은 결제수단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genie [요금/이용권 관련]구매한 곡은 언제까지 재다운로드 가능한가요?
곡 재다운로드의 경우, 권리사 요청에 의해 구매 후 1년 이내로 제한됩니다.
genie [요금/이용권 관련]이용 중인 이용권을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이용권 변경 서비스는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으며, 해지 후 원하시는 이용권으로 다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을 해지하더라도 이용기간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종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genie [요금/이용권 관련]이용권 결제 금액이 두 번 청구 되었어요.
정기결제 이용권의 경우, 30일 기준 자동 결제됩니다.
12월 1일 결제가 진행된 경우, 31일째인 12월 31일에 다음 결제가 진행되며, 휴대폰 요금청구서는 해당 월의 1일~말일까지 사용한 이용요금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결제일이 2월 1일인 경우, 다음 결제일은 3월 2일이 됩니다.
이용기간 30일은 결제일에 관계 없이 모두 동일하며, 자동결제 시스템은 오전 9시~ 오후 5시 사이 순차적으로 결제를 진행하므로, 이용권의 이용 공백을 방지하기 위하여 고객님께서 보시는 이용권의 이용기간 다음날 결제가 되오니 참고바랍니다.
genie [요금/이용권 관련]이용권을 해지했는데, 이용 중인 이용권이 있다고 나와요.
정기결제 이용권의 경우, 이미 결제된 이용권에 대해서는 해당 만료일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후 해지 처리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경우에는 더이상 자동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출처 genie 도움말 https://www.genie.co.kr/support/service/helpList
모바일 요금제